오늘은 혀와 입근육을 풀어주는 발음하기 어려운 문장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어려운 단어들이라고 생각한 것들을 조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입풀기에는 좋을 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어려운 문장을 또박또박 연습을 하면서 쉽게 발음을 할 수 있도록, 또 명확하고 잘 들릴 수 있도록 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음하기 어려운 문장01.>

김첨지는 업무능률을 올리기 위해 박팀장과 백주임, 복매니저와 함께 점심식사를 했다. 이들이 오늘 먹을 점심식사 메뉴는 왕밤빰 아니 왕밤빵, 후른목장퓐우유 아니 푸른목장 흰우유,  우럭된장찌개가 아닌 우렁된장찌개, 오곡잡곡밥, 남도김치명가 여수갓김치 이다. 점심식사를 마친 김첨지는 박팀장과 백주임, 복매니저와 함께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방문했다. 

인기많은 커피원두를 살펴보니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커피, 브라질 술데미나스 원두커피, 로부스타, 에티오피아 시다모, 브라질 옐로우버본이 있었다. 김첨지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박팀장은 브라질옐로우 버본, 백주임은 에티오피아 시다모, 복매니저는 브라질 술데미나스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 전문점카페에서 테이크아웃 해갔다.

<발음하기 어려운 문장02.>

- 확률분포표와 연속확률분포, r을 활용한 확률분포론에 대한 설명

- 전검 전담반실과 검거 전단반실 검거 뒤 이뤄진 위법사항 점검

- 국방방관 대행 보고서에는 무역협상에 관련된 민감한 사안이 담겨 있다.

- 경쟁력 높은 합격률로 의사시험에 합격한 치과에 가서 구강점막염치료를 받았다.

**

천천히 연습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