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뷰티인사이드 2인 여자대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내용은 짧기 때문에 집중에서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1인 2역으로 연습을 해보아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즐겁게 연기연습을 해보세요~ 영상은 맨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연기 한 후, 확인해보세요!

 

 

 

 

채유리: 뭐야, 기자님이 부른거야?

한세계: 얘가 요즘 스트레스 되게 받나봐~ 나보고 자꾸 얼굴이 변한다더라고. (웃음) 허허, 얘가 만화를 너무 봤어.

채유리: 아니~ 증거가 있다고 증거가..여기 보면..

한세계: (겹) 그거보면 뭐. 보면 뭐가 있는데. 그냥 나 밖에 없는데.

채유리: 아니 이게 나가는건 있는데..

한세계: 아무래도 병원 좀 가야겠다 넌. 열등감도 병이야~

채유리: 이러면 누구 손해일것 같애? 멍청하게 굴지 말고 상황판단 똑바로 해요. 
이번에는 이런식으로 어떻게든 넘긴다 해도 내가 아는 한..

한세계: 니가 잠깐 잊은 모양인데 (오렌지 쥬스를 부우며)

채유리: (놀라 벌떡 일어나며)

한세계: 왜 그럼 내가 고상하게굴 줄 알았어? 니가 그랬잖아. 스케쥴 펑크내고, 촬영장에서 도망치고,
아무 남자나 만나는거 그거 너 아니고 다 나라고. (여유가득) 이게 나네?

채유리:(버럭) 야아!!!

한세계:(버럭)왜에!!! 너도 한 번 부어 보시게? 헉~ 사람들 이렇게 많은데서?
너 할 수 있겠니? 나 익숙하거든. 까짓 너같은 거한테 음료수 좀 부었다고
내 노선 바뀔까? 한 이삼주 사람들한테 오르내리고 말겠지. 나원래 비호감이잖아.
난 상관없다고. 그리고 (다가가며) 내가 경고하는데.. 헛소리 그만하고다녀.
내가 얼굴이 변해? 변했으면 좋겠네~ (귓가에 대고 속삭이며) 변한사이 너 죽여버리게.
그럼 사람들 아~무도 모르게 넌 죽고, 난 사라지는거야. 그걸 완전~ 범죄라고 하는거지.
(미소지으며) 왜? 이제좀 겁이나? 갈게요.

채유리: (기가막힘)허

 

 

한세계와 채유리 대사 재미있게 해보세요~!

자신이 한 연기와 본래 드라마에서 연기는 어떤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핵사이다] 서현진의 시원한 경고 "헛소리 그만하고 다녀♨"

뷰티 인사이드 | 세계(서현진)의 비밀을 폭로하려는 채유리(류화영) 사람들 앞에서 유리에게 음료를 부어버리는 세계 "변했으면 좋겠네. 너, 죽여버리게 *^^* 넌 죽고, 난 사라지는 거야. 그게 바로 완.전.범.죄"

tv.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