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에 나온 며느리들의 기싸움, 여자 2인대사

 

 

[띄어쓰기 안 한 버전] 먼저 의미파악을 해본 뒤, 나만의 스타일로 연기를 해보아요!

 

 

[손정래] 동서친정에내세울건하나잖아재경부장관출신 친정아버지
근데이번엔그명함도안통했다면서친정이라는울타리가 없으면은
이나이에도뼈가시리던데참걱정이다동서

[유지나] 명동사채권친정울타리뭐가그렇게대단해서
냄새나는시장바닥돈에남들눈에서눈물이나뽑는달러이자
그나이에안부끄러워요

[손정래] 그냄새나는돈으로시장바닥에나도는순양물산지분다사들인거야
우리집양반순양그룹총수자리앉히겠다고부끄러워내가그럴땐부럽다고말하는거야동서

 

 

 

 

 

 

 

 

[띄어쓰기 한 버전]

[형님/손정래] 동서친정에 내세울건 하나잖아. 재경부 장관출신 친정아버지.
근데 이번엔 그 명함도 안통했다면서 친정이라는 울타리가 없으면은
이 나이에도 뼈가 시리던데 참 걱정이다, 동서.

[동서/유지나] 명동 사채권 친정울타리. 뭐가 그렇게 대단해서...
냄새나는 시장 바닥 돈에 남들 눈에서 눈물이나 뽑는 달러이자
그 나이에 안 부끄러워요?

[형님/손정래]그 냄새나는 돈으로 시장 바닥에 나도는 순양 물산 지분 다 사들인거야.
우리집 양반. 순양그룹 총수자리 앉히겠다고...
부끄러워? 내가? 그럴땐 부럽다고 말하는 거야, 동서.

 

▼배우분들은 드라마에서 어떻게 연기를 했을까?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영상을 보기 전, 본인의 연기를 먼저 녹음하고 비교하면서 보고 듣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https://youtube.com/shorts/6JJkwymcoAI?feature=shar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