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도라에몽 애니단문2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연기연습을 해보세요~!!

[도라에몽 애니단문1]

이슬아 나야 책가방을 두고온것 같아서~ 무슨일 있어? 중요한거? 도라에몽 드디어 사건이다! 분명 비싼 반지같은걸 도둑맞은거야. 홈즈처럼 추리를 해서 사건을 해결하면 이슬인 날 존경의 눈으로우러러 볼거라구. 도라에몽 그러니까 내가 명탐정이 될 수 있는 도구가 있을거 아니야 꺼내주라 응? 간식으로 나오는 팥빵 내꺼 반 줄게! 응! 이건뭐야? 돋보기?오오~진짜네? 이슬이만 보이잖아!

[도라에몽 애니단문 2]

아무말도 하지마세요! 그 표정 당신은 지금 화가 났군요.왜 화가 난건지 제가 추리를 한번 해보죠. 저를 노려보고 있다는건 원인은 저군요! 알았다 제가 손님한테 드릴 과자를 먹었는데 그게 들켰군요. 아니에요? 알았다! 아침에 국을 엎질러 급히 엄마 옷으로 닦았는데 그걸 알아내셨군요. 아 그것도 아니에요? ..그렇다면 책장안에 숨겨둔 빵점짜리 시험지를 보셨군요!!

+ Recent posts